가치체계
한전MCS는 정부 정책에 따라 한전 위탁 전력서비스 사업을 하는 검침회사 근로자의 고용안정을 위해 설립되어 전력량계 검침, 전기요금청구서 송달, 전기요금 체납관리, 현장 고객 서비스 등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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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전력량계 검침
매월 정기검침일에 전력량계 검침
사용량 과다, 과소 고객 대상 사용환경 이상여부 확인 전기사용 관련 특이사항 중계업무 -
02
전기요금 청구서 전달
전기요금 청구서 납기 7일 전 직접 전달
전기요금 미납고객 납부 독려 활동
고객불편사항 현장조사 -
03
전기요금 체납 관리
3개월 이상 미납고객 대상 납부독려 활동
전류 제한기 부설 및 재공급 -
04
고객서비스
전기사용량 과다, 과소 등 전기사용 관련 고객 안내 전기요금제도, 절전방법 등 고객상담, 1주택 수가구 및 TV자원, 복지할인 부적정 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