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 개요

한전 위탁 전력서비스 사업으로 근로자에게는 고용안정, 고객에게는 안정된 전력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치체계

한전MCS는 정부 정책에 따라 한전 위탁 전력서비스 사업을 하는 검침회사 근로자의 고용안정을 위해 설립되어 전력량계 검침, 전기요금청구서 송달, 전기요금 체납관리, 현장 고객 서비스 등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전력량계 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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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력량계 검침

    매월 정기검침일에 전력량계 검침
    사용량 과다, 과소 고객 대상 사용환경 이상여부 확인 전기사용 관련 특이사항 중계업무

  • 전기요금 청구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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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요금 청구서 전달

    전기요금 청구서 납기 7일 전 직접 전달
    전기요금 미납고객 납부 독려 활동
    고객불편사항 현장조사

  • 전기요금 체납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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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요금 체납 관리

    3개월 이상 미납고객 대상 납부독려 활동
    전류 제한기 부설 및 재공급

  • 고객서비스

    04

    고객서비스

    전기사용량 과다, 과소 등 전기사용 관련 고객 안내 전기요금제도, 절전방법 등 고객상담, 1주택 수가구 및 TV자원, 복지할인 부적정 등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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